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및 보도자료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4층 에서 10월 24일(토)과 25일(일) 양일간

헤럴드경제 2019-01-09 조회수 9,621
20151019001161.jpg








보다 나은 교육환경과 삶을 위해 호주 영주권을 위한 호주 유학과 이민이 늘어나고 있지만, 이에 대한 정확한 정보나 구체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거의 없다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호주로의 어학연수, 유학, 조기유학 혹은 이민을 생각하는 분들께 호주 교육현지 영어학교, 대학, 조기유학 공립/사립, 그리고 세계 명문대학교의 관계자들과 호주유학 이민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에 참여하여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는 오직 호주유학전문 업체이자 호주현지에 본사를 둔 유학스테이션이 주관하며 호주 이외의 다른 국가들도 함께 상담해주는 주관사가 아닌 오직 호주만 전문적으로 상담해주는 단일국가 최대의 전문성 있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박람회는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4층 에서 10월 24일(토)과 25일(일) 양일간 그리고 부산 롯데호텔 42층에서 11월 7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된다. 박람회 행사장에서는 각 시간 별로 호주 명문대학교 진학, 호주 요리유학/요리취업, 호주 이민 세미나, 필리핀+호주워킹 연계연수 등을 주제로 세미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호주 조기유학, 어학연수, 요리학교, 호텔학교, 대학교 진학 그리고 이러한 학업을 통해 호주에서의 영주권 취득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박람회 중에 유학을 떠나기 위해 필요한 비자서류 안내부터 어렵기만 한 학교 입학수속, 호주 현지 정착 등 학교 이외의 다양한 생활/정착정보를 호주 유학 전문가와 현지 학교 관계자들에게 들을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다.



박람회 입학은 사전 예약을 통한다면 무료이며, 박람회 참석자가 유학수속을 할 경우, 비자대행 및 유학수속비 모두가 면제된다.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는 워킹홀리데이비자 신청을 무료로 대행해 줄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하시어 유학수속을 하신 분들께는 호주 항공권을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 예약 및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www.uhakfestival.net)

에서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TOP

퀵메뉴

  • 참가신청
  • 전화상담 02-532-6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