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블루마운틴 국제호텔경영대학교에 학교 관계자가 직접 참석하는 2016 호주유학박람회가 오는 2월 27일, 28일 (토,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된다.
블루마운틴 국제호텔경영대학(Blue Mountain International Hotel ManagementSchool)은 1991년 개교하여 현재까지 전 세계의 유명 호텔과 Hospitality 분야에서 약 5,000여명의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여 호텔학교 순위에서 호주 내 1위, 전 세계 8위에 랭크 된 최고 호주호텔학교이다.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호텔 분야에서 세계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스위스 레로쉬 재단의 대학교로 ‘스위스 식 호텔교육과정’을 도입하여 호스피탈리티 분야의 최고 전문인을 양성하는데 교육 목적을 두고 있으며, 2년 6개월이라는 짧은 동안의 집중 이론교육과 2번의 유급 인턴쉽 실무를 접목시켜 호주 학사학위와 스위스 레로쉬 학위 동시 이수 및 최소 600시간의 유급 인턴쉽을 보장받아 학비를 충당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오는 27일, 28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호주유학박람회는 입학담당자가 한국을 직접 방문하여 호텔리어를 꿈꾸는 한국 학생들을 위해 1:1로 직접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호주 전문유학기업인 유학스테이션이 주최를 하여 현장에서 한국 학생들과 블루마운틴 학교관계자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도울 것이며, 추후 호주유학을 위한 비자문제와 학생들의 현지 생활 관리까지 한번에 박람회를 통해서 지원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호주 호텔학교 이외에도 호주대학교, 호주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영주권 등 호주교육과 호주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까지 확인을 할 수 있는 호주유학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이 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 한 학생들에게는 호주 무료 어학연수, 필리핀 무료 어학연수,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박람회 참가 예약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한국 공식 에이전트인 유학스테이션(02-532-6504)으로 문의 하거나 서울부산호주유학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